안녕하세요. 동행 뉴스레터 7월호입니다.
습한 날씨로 인해, 불쾌지수는 매일매일 고점을 갱신하고 있습니다.😱
어제는 괜히 심술이 나서 냉장고 안의 얼음장같이 차가운 음료수를 2개나 먹었다죠.
그야말로 냉장고를 거덜 내버리고 싶은 더위입니다.
무덥고 습한 여름을 잘 이겨내려면 건강 관리는 필수입니다! 부디 잘 챙겨 드시고, 스트레스 관리도 잘 하셨으면 좋겠네요.
동행은 내년에 있을 10주년, 그리고 그 너머를 위한 준비와 변화를 도모하는 중입니다.
동행이 지역에서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!
(※ 조만간 설문조사로 귀찮게 할 예정!)
그리고 동행은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휴가를 다녀오기로 했습니다.
잘 쉬고 다시 활기찬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!
놀라셨나요? 민주시민의 일원인 제가 누군가를 폭행하다니.. 말도 안 되는 소리죠ㅋ
그런데 이런 급 낮은 제목 낚시질을 한 이유가 무엇이냐? 그건 바로 8월에 있을 설문조사에 대한 설명을 드리기 위함입니다.
설문조사를 통해 저희가 더 집중해야 할 미션이 무엇인지, 현재 동행이 부족한 지점은 무엇인지 회원님의 목소리를 좌표 삼아 나아가보려 하기 때문이죠.
글을 꼭 한 번은 읽어주시고, 이후에 나갈 설문조사에도 꼭 응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!
(무수한 질문들로 인한 후원회원분들의 스트레스에 대해서는.. 소정의 보상이 주어진다는 소문이?)
동동뉴스 6월호에서 남원아이쿱생협에 대한 소송을 카드뉴스로 소개하였습니다.
저희가 어째서 이 소송을 하는지 궁금하실 수 있을 것 같아 이해를 돕는 카드뉴스를 하나 더! 가져왔습니다!
지역 유일 공변 '공익변호사와 함께하는 동행'의 동동 소식